‘매력 만수르♥’ 최우진, 구성지게 뽑아내는 <태클을 걸지마♬>ㅣ트롯신이 떴다 (K-Trot in Town)ㅣSBS ENTER.

2020. 10. 14.
71 022 조회수

최우진은 진성의 ‘태클을 걸지마’를 자신만의 매력으로 선보인다.
SBS 수요일 예능 '트롯신이 떴다'
☞ 밤 8시 55분 본방송
#트롯신이떴다 #최우진 #최우진태클을걸지마
▶ Hompage : www.sbs.co.kr/tv/enter
▶ Subscribe SBS Entertainment : bit.ly/2SpOhMC

댓글
  • 김호중보다 훨씬 났다

    김석중김석중9 시간 전
  • 이분이 더잘하네 ㅋㅋㅋ

    김경재김경재14 시간 전
  • 와 완전대박👍👍👍👍👍👍👍아진짜♥♥♥♥

    신정옥신정옥15 시간 전
  • 최우진씨노래정말잘하네요감성있어요꼭1등하세요기도할께요

    전소라전소라16 시간 전
  • 미스터트롯은 쨉이 안되네요...손짓 몸짓 시선 음색...무엇하나 나무랄데 없이 너무 잘 하네요.저만 몰랐나요?숨어있던 인재 한분 발굴했네요.화이팅!

    장지연장지연19 시간 전
  • 정말 목소리 좋고 너무 잘해요~보석입니다~화이팅

    최영선최영선일 전
  • 진짜 잘한다 ᆢ

    아롱이아롱이일 전
  • 최고의 실력를 가진 가수네요ㅡ매력 있는 특유의 목소리 최고입니다ㅡ

    박진평박진평일 전
  • 최우진씨 꿈에무대5승보고 풍기인삼 축제에서 보고 왜안보이나 했는데 여기서보내요 태클을 걸지마 너무잘했어요 우진씨1등하세요 응원합니다 풍기에서 7학년할머니가💜💕💜💕💜💕☔☔

    한상은한상은2 일 전
  • 넘 잘하십니다

    김경화김경화2 일 전
  • 최우진 가수님 정말 매력적입니다. 노래를 정~말 잘하시네요 결승까지 가서 꼭 좋은 결과 있길 바랍니다. 화이팅 !!

    ccumuriccumuri2 일 전
  • 와우~잘하신다~♡

    김선희김선희2 일 전
  • 와 대 에 박 ~~~~~이거지~~~~

    최민국최민국2 일 전
  • 꺾기가 생명인데 넘 잘한다 ..!

    김행복김행복2 일 전
  • 이렇게 노래를 잘하시는데 누가 태클걸겠어요 넘잘하시네요 우진씨 찐팬이될께요~~~~~

    최들국화최들국화2 일 전
  • 정말 최우승갑시당우진씨

    민형숙민형숙2 일 전
  • 우진의 노래 실력이👍👍👍

    朴忠朴忠2 일 전
  • 최우진 찐팬 화이팅

    유 유유 유2 일 전
  • 잘한다~~~ 매력있다~~

    유 유유 유2 일 전
  • 노래 짱이네요 꼭우승하길~~~👍👍 표정도 너무매력있어요

    유옥란유옥란2 일 전
  • 정말 매력적인 가수다~또 한명의 트롯계의 보물입니다 ~👍👍👍

    나첨지나첨지2 일 전
  • 양가휘처럼 생김.

    dream ondream on3 일 전
  • 트로트계의 치타 최우진 크흐..

    김지훈김지훈3 일 전
  • 크으 ..... 눈빛부터가 여유 넘치네유 ,,,, 뭔가 흔하지 않은 그런 보이스 최고 ,,, 계속 보러오게 돼 ....

    뱅•__•뱅•__•3 일 전
  • 대박.. 잘하는 수준을 넘어서 .... 와... 와..

    오미영오미영3 일 전
  • 우와 매력있는 목소리 보도듣도 못하던 목소리를 가졌네요 지금부터 뛰세요 생김새도 준수 잘 생기지 않아서 더 매력

    지니지니지니지니3 일 전
  • 이런 영상 올려줄 때는 풀여상으로 올려줬으몀 좋겠어요..편집본말고

    박현자박현자3 일 전
  • 최우진님은 이제부터 뜹니당^^ 아침마당때부터봤지만 매력덩어리쥬~

    지게기지게기3 일 전
  • 나는 세상에서 제일맛있는게 트롯입니다 그다음 밥.고기...

    보고파요보고파요3 일 전
  • 일단 외모가 매력적으로 끌림이 있어요. 소리도 독특하게 듣기좋아요. 팬이 되었어요

    이jin이jin3 일 전
  • 노래 정말 잘한다. 얼굴도 잘생기구 💎

    영심이영심이3 일 전
  • 최우진 짱아다우승감이다

    민형숙민형숙3 일 전
  • 최우진님 우승 하세요. 응원 합니다~~

    늘내곁에늘내곁에4 일 전
  • 너무 잘한다

    김정순김정순4 일 전
  • 잘해도 너무잘해요 1등은 최우진님일거예요 홧팅~~~👍👍👍

    민영애민영애4 일 전
  • 왜케 잘생겼는데??

    반달하츠반달하츠4 일 전
  • 최우진 앞만보고 뛰어 .노래 정말 짱이야 .~~얼굴은 보면볼수록 매력덩어리 파이팅 응원합니다

    유니유니4 일 전
  • 넘~잘한당

    신채요신채요4 일 전
  • 진성님이 최우진목소리에 맞게 편곡해서 선물주셨음해요~♡♡♡ 정말 일뜽입니다~♡♡♡ 여기서 상위권자들 제발쫌 방송국에서 키워주이소~♡♡♡

    추미경추미경4 일 전
    • 같은 마음입니다^^🙏

      하얀미소하얀미소4 일 전
    • 우진씨 우승으로 응원합니다 최고가자 화이팅^^

      배옥수배옥수4 일 전
  • 난 이 방송 최우진님 보고싶어서 본다니깐 ~~~와우

    강아리강아리4 일 전
  • 너무 자기 욕심만 있게 보여요

    유원유원4 일 전
    • 사람 볼 줄모르심~^^

      cia Lucia Lu2 일 전
  • 최우진씨 진짜 트로트의 진수를 보여주는 트로트 가수 ^^ 잘 되었으면 좋겠어요!! 흡입력이 정말 좋아요 ^^

    정민아정민아4 일 전
  • 우진님!!넘매력덩어리예요~~~노래짱!!항상응원해요!!화이팅~~^♡^

    김성남김성남4 일 전
  • 자신감 눈빛 표정 목소리 매력있네요

    김정애김정애5 일 전
  • 내가 들어본 커버중 최고

    뽀록달뽀록달5 일 전
  • 진성 모창 같다 ㆍ ㆍ ㆍ ㆍ ㆍ 본인색깔을 더 입혀서 자기 옷을 입길~~~!!!

    파파파파5 일 전
    • 무슨말씀을~~???

      cia Lucia Lu5 일 전
  • 트롯의 제 2의나훈아님 제자~~~ 최우진님👍👍👍입니다 넘매럭이넘쳐요~ 따놓은 우승실력자 ~~~🌹🌹🌹😀😀😀😀😀날되세요~~

    김경혜김경혜5 일 전
  • 우와 넘잘해 우진씨 아침마당 이후로 트롯신에서 오랜만에보네요 진성님보다 노래더잘하는거같아요 ㅎㅎ

    민영애민영애5 일 전
    • 진성? 허허

      Thinkingbig shimThinkingbig shim3 일 전
  • 리듬, 눈빛, 음정, 발성, 호흡 어느 하나 빠지는게 없네요. 단연코 TOP3는 무조건 갈 것 같고, 실수만 하지 않으면 우승도 가능하다고 봅니다! 응원합니다 최우진님!

    훈남훈남5 일 전
  • 잘하네요. 앞으로. 우승 해으면. 합니다

    김선희김선희5 일 전
  • 정말잘하는사람 실력자

    정종숙정종숙5 일 전
  • 참 잘했어요 👍👍👍

    이가을이가을5 일 전
  • 100년에 하나 나올까, 말까 트롯계의 새로운 별...

    JK SeoJK Seo5 일 전
  • 남성 노래신이 탄생하셨네요★★★★★

    뚠뚠5060뚠뚠50606 일 전
  • 잘생겼어

    dream ondream on6 일 전
  • 조심스럽게... 우승 느낌있네요 ^^

    MINGUS HelloMINGUS Hello6 일 전
  • 한여름하고 최우진하고 결승가겠네

    미스터유신미스터유신6 일 전
  • 이게 정말 트롯트네.간들어 지네 지켜볼께요.

    강기석강기석6 일 전
  • 우진님 노래 짱 잘해요^^........... 다음 라운드 기다닐게용~♡

    쉬하고보자쉬하고보자6 일 전
  • 빠른곡인데 왜 난 눈물이나지ㅠㅜ 진짜 잘부른다

    황금두꺼비황금두꺼비6 일 전
  • 우진님 응원합니다 화이팅 힘네세요!!~♡

    stpa eestpa ee6 일 전
  • 저는 우진님 최고 입니다~

    독수리독수리7 일 전
  • 최우진씨 멋있어요 응원합니다

    이둘자이둘자7 일 전
  • 멋지십니다

    윤정숙윤정숙7 일 전
  • 무조건 우승이다

    Samuel HayterSamuel Hayter7 일 전
  • 노래 정말 잘 하네요. 꼭 우승 할 것 입니다. 화이팅.미국 아리조나주에서

    youngsun Kimyoungsun Kim7 일 전
  • 잘한다 깔끔하다

    황병기황병기7 일 전
  • 최우진가수님ᆢ 최고의보이스짱짱!!! 장윤정마스터님끊임없이 칭찬하네요.~~감동😭 잘한다~~ 진짜잘한다~^^ 보물을발견했으니깐요!!! 1라운드86% 고장난벽시계 2라운드87% 태클을걸지마 3라운드엔90%이상나올꺼예요!! 계속승승장구~~~^^👍👍🙂 1등가아~~~즈아🧡🧡🧡 찐찐팬이응원합니다~~

    김사루비아김사루비아7 일 전
  • 최고

    James LeeJames Lee7 일 전
  • 우진님 짱이네요 노래를 기가막히게 잘허시네요 매력이철철흘러내리네요 박력. 목소리 기가막혀요 화이팅 지금부터 찐팬이된네요 응원할겁니다 대박

    황정분황정분7 일 전
  • 최고최고.보물.대성하시길찐팬이됄래요

    양순회양순회7 일 전
  • 우진씨 최고다 .최고 👍

    진달래진달래7 일 전
  • 최우진 짱 ~~~~ 매력덩어리 .노래까지 짱 ~~~응원합니다

    유니유니7 일 전
  • 트롯이 이렇게 맛있었는지 정말 맛있게 잘 부르십니다 대박나십쇼

    서가서가7 일 전
  • 정말 매력있어요 노래참 잘하셧어요~~

    ᄀᄀᄀᄀ7 일 전
  • 우진 가수님 나훈인 가수 처럼 너무 잘 하시네요 빠졌습니다

    전병숙전병숙7 일 전
  • 나훈아 형님 느낌 나네요 테스형

    덤프덤프7 일 전
  • 지금부터 뛰어~~우승기즈아

    안고요안고요8 일 전
  • 진짜 매력있어요 ㅋㅋ 응원합니다 👍

    닥터김사부닥터김사부8 일 전
  • 채널 돌리다가 우연히 들었는데 너무 잘부르길래 제대로 보러옴ㅋㅋㅋㅋㅋㅋ

    Lofi MelodicaLofi Melodica8 일 전
  • 최고 최고 우승 노래의 멋을 알고 맛을 아는 타고난 트롯의 신

    종달새종달새8 일 전
  • 최우진 최우승가자ㅡ파이팅 ♡

    루즈홀릭루즈홀릭8 일 전
  • 진짜가 나타났네요. 승승장구하시길 바랍니다!

    김은주김은주8 일 전
  • 최우진가수님 최곱니다! 우승 갑시다.파이팅!!!

    cia Lucia Lu8 일 전
    • 꼬~옥 우승했으면 좋겠어요~~🙏🙈

      하얀미소하얀미소8 일 전
  • 강문경과 최우진 제일 잘하네요

    지성지성8 일 전
    • @cia Lu 제발 그래야만될텐데요...🤗

      하얀미소하얀미소6 일 전
    • @하얀미소 우진님 우승에한표

      cia Lucia Lu6 일 전
    • 같은 생각인데 우승만은 우진가수님이 가져갔으면 좋겠어요🙏🤗

      하얀미소하얀미소8 일 전
  • 내가 본 신인 트롯 가수중 가창력 최고 입니다.. ! 승승 장구 하시길~~~!

    고유준고유준8 일 전
  • 헐 진짜 잘한다

    장미공주장미공주8 일 전
  • 최고~👍최고~👍 야생의 카리스마 최우진~!!^^ 귀가 제대로 호강했습니다😊 87%은 말이 안됩니다 90%은 충분히 넘었어야 했는데 넘 아쉽고 속상하네요 😭 최우진가수님 꼭 우승하세요🙏🙆‍♀️ 1등 가즈아~~~~!!💪💪

    하얀미소하얀미소8 일 전
    • @cia Lu네~~반갑습니다🙏^^ 우진가수님 일등을 향하여 같이 열심히 응원해보아요~~👍💪🤗

      하얀미소하얀미소8 일 전
    • 여기서 뵈니 더 반갑습니다^^

      cia Lucia Lu8 일 전
  • 난 아침마당 시청자 인데 도전 꿈에 무대에서 진성씨 가지마 노래듣고 어저친구 노래 참잘한다고 생각했고 5승가겠구나 생각했는데 5승하더니 트롯신에 나와서 태클를 걸지마 감성도 맏는선곡입니다 요즈음 코로나 때문에 힘들다고 이야기 듣고 가슴이 뭉클 했습니다 송가인 이후 트롯 신인들이 많이 나왔는데 활동를 못해 수입이 없으니 모두가 힘들지만 대중과 호흡하고 하는? 연예인들이 제일힘든 시기라 봅입니다 힘내시고 최우진 화이팅 응원합니다

    최장석최장석9 일 전
    • 나훈아,진성 가수님 노래 정말 잘하시는것같아요^^ 일등을 향하여 같이 응원해보아요~~~^^

      하얀미소하얀미소8 일 전
  • 우승감이다아

    클레스유클레스유9 일 전
  • 최우진씨우승갑시다~~~♥

    한명옥한명옥9 일 전
  • 굿

    박현준박현준9 일 전
  • 노래 짱 잘해요~~목소리 매력적이에요,,,,,무조건 이마 보이세요,,더 멋짐요

    이은영이은영9 일 전
  • 우진님 노래 정말 잘하시네요 시원시원하게 합니다 계속 노력하셔서 승승장구 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의 수도 워싱톤에서

    이해두이해두9 일 전
    • 너무 너무 잘합니다 최고 잘하네요 뻐져 드네요~~♡♡♡

      김정옥김정옥2 일 전
  • 우승가야쥬!!! 아니 요즘 나와서 트로트 부르는 사람들중에 가장 잘하능듯.....

    리리큐리리큐리리큐리리큐9 일 전
  • 와 진짜 잘하네요. 깜짝 놀랐어요. 최고로 잘하는 사람이 나왔네요.

    유수진유수진11 일 전
  • [트롯트신이떳다] 에서는 트롯트를. 최고로맛있게. 쉽게 부르고. 편안하게 들을수 있는 최고에 가창력 퍼포먼스 입니다 ❣️👍👍👍💖💖💖💖💖

    池美英池美英11 일 전
  • 💜💜

    Mamata GhimireMamata Ghimire12 일 전
KOworld